domenica 18 novembre 2012

Fix she's my girl

Questa è una delle canzoni che ultimamente mi girano nella testa xD Il gruppo è Coreano e si chiamano: Fix. La canzone si intitola She's my girl. Purtroppo non ho trovato la traduzione...in tanto vi metto le parole, così, se qualcuno si volesse cimentare (come la sottoscritta) a cantarla ha la fonetica qui sotto il video ;) 





Testo:

ne yo ja ra go 
ne yo ja ra go 
ni ga ba ro ne 
ne yo ja ya 
shir ta go mal he do 
mi chot da mal he do 
ne ga no rul sa rang 
ha ni ka

Im so good boy 
gu re ye jon ka jin na do 
chak han nam ja 
ha ji man i bo nen 
nol bo ja ma ja
mwon ga i sang ha ge 
non jom da la 
ne Target sun mu jo gon 
no e ge ro Rock on
mom chul jul mo la 
jik jin bul do jo 
du go bo myon na rul a ra 
Baby told ya

nu gun ga it da he do 
dan sa rang han da he do 
na ran nom a ni re do 
mwo re do sang gwan ob so
nan i mi no rul tek he so 
ne ga son tek he so
i mi no ye mam do 
hun du li ja na

ne yo ja ra go 
ne yo ja ra go 
ni ga ba ro ne ne yo ja ya
shir ta go mal he do 
mi chot da mal he do 
ne ga no rul sa rang ha ni ka

ni mam da la go 
ni mam da la go 
no rul hyang he 
we we we chyo bwa 
ne ga ni nam ja ya 
ni sa ram i na ya 
nol ne ko ro man dul
te ni ka

say youre my girl
In my Love 
i will take you to my world
tan mal mal go son ja bo 
no rul no chi gi en a ka wo
non na rul sa rang ha ji 
a na do dwe, 
ne ga no rul 
sa rang he ju myon dwe
mit gon an mit gon 
un myong un i mi Fixed it 
non ne yo ja ra go 
al myon dwe so

nu gun ga it da he do 
tan sa rang han da he do 
na ran nom a ni re do 
mwo re do sang gwan ob so
nan i mi no rul tek he so 
ne ga son tek he so
i mi no ye mam do 
hun du li ja na

ne yo ja ra go 
ne yo ja ra go 
ni ga ba ro ne ne yo ja ya 
shir ta go mal he do 
mi chot da mal he do 
ne ga no rul sa rang ha ni ka

ni mam da la go 
ni mam da la go 
no rul hyang he 
we we we chyo bwa 
ne ga ni nam ja ya 
ni sa ram i na ya 
nol ne ko ro man dul
te ni ka

tell me why uh uh 
tell me why uh uh 
love me babe uh uh 
ne ge ro da ga wa
nan i mi no rul tek he so 
ne ga son tek he so
ju jo ha ji mal go 
ne mam ba da jwo

ja ba da la go 
ja ba da la go 
sum ji mal go 
mal mal mal he bwa
nol ji kyo jul te ni 
na jal he jul te ni 
nal sa rang han da 
mal mal mal he bwa

ni mam da la go 
ni mam da la go 
no rul hyang he 
we we we chyo bwa 
ne ga ni nam ja ya 
ni sa ram i na ya 
nol ne ko ro man dul 
te ni ka 

Nessun commento:

Posta un commento